힐라학교를 도와주십시요!

UN관리하에서 난민의 지위를 인정받아 말레이시아에 임시로 거주하고 있는 아프간 난민 어린이들을 위한 비정규 학교가 지난해 10월 문을 열었습니다. 이들은 난민신분으로 임시거주 자격을 부여 받은 상태이기 때문에 그 자녀들은 정규교육을 받을 기회도 없이 방치된 채 시간만 보내고 있습니다. 오랜 전쟁과 난민으로서의 삶을 청산하고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 가야 할 이들 앞에 모든 것이 낯선 것은 이들이 아직도 유리 방황하는 나그네의 삶을 살기 때문입니다. 

작 은 섬김이지만 내일의 소망을 심는 마음으로 몇몇 자원봉사자들이 뜻을 모아 학교를 시작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평화와비폭력을위한세계행진”의 행진단이 한국을 방문하는 10월 15일 부터 ~21일까지 세계행진단과 함께 평화와 비폭력을 위한 활동으로 “힐라학교”들 돕기위한 활동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세계행진이 마치는 2010년 1월까지 국내에서 모금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2010년 ‘(사)개척자들’이 평화캠프를 위해 힐라학교를 방문할 때 전달하려고 합니다. 많은 관심과 모금을 요청합니다. 힐라학교라는 이름으로 이곳의 아프간 어린이들에게 소망을 심습니다. 힐라는 아프간 지역어로 소망을 뜻합니다. 힐라학교 돕기 모금관련해서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donation/view?id=83720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