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동북아평화교육훈련원(NARPI) 프로그램 진행중입니다.

지금 KAC의 모든 staff들은 지난 2년동안 준비해왔던 동북아평화교육훈련원(NARPI)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8/16-8/28) 동안 서울과 강원도 인제 DMZ 일대에서 실시되고 있습니다.
NARPI 참가자들은 중국, 홍콩, 인도, 일본, 몽고, 파키스탄, 필리핀, 러시아, 한국, 대만 에서 모였으며 멀리 미국, 캐나다에서 온 참가자들도 있습니다.

NARPI 프로그램은  평화교육의 이론과 실제, 회복적 정의, 평화를 만드는 조정자 훈련, 트라우마 치유,  동북아 역사적 문화적 맥락에서의 갈등과 평화 만들기 등 평화교육에 관한 다양한 주제가 다뤄지고 있습니다.
NARPI 프로그램을 통해 동북아 지역의 국가들이 군사적 대치 상황을 극복하고 평화적 공존 체제를 확립하는데 기여함은 물론 각자가 속한 지역 공동체에서도 여러가지 갈등 상황을 극복하고 깨어진 관계를 회복하는데 일조하는 평화의 일꾼들로 거듭나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 간절합니다.
NARPI 훈련 프로그램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볼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