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2011 IVEP 참가자들이 인턴쉽을 시작합니다

샬롬~
KAC 를 통해 MCC가 주관하는 국제 문화프로그램 및 섬김프로그램(International Volunteer Exchange Program)에 참가하게 될 세 명의 자매(왼쪽부터 이보현, 박진주, 설윤주)가 KAC에서 인턴쉽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IVEP 프 로그램은 북미(미국과 캐나다 중)에서의 홈스테이를 통해서 현지 문화를 직접 배우고 언어를 익히게 됨은 물론 그리스도인으로서의 사랑과 섬김, 나눔의 중요성을 배우고 한국에 돌아와서 각자가 속한 교회, 학교, 사회의 각처소에 그리스도의 제자로서 살아가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섬김 프로그램인데, 이 프로그램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참가자가 출국하기까지 KAC에서 정한 인턴쉽 기간(가기전 6개월, 다녀온 후 6개월)을 이수해야 합니다.

세 자매들은 KAC에서 인턴쉽을 마치 8월 초에 북미(미국, 캐나다)로 떠날 예정입니다. 인턴쉽 기간을 통해서 북미의 삶을 준비하며 섬김을 배우는 세 자매님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