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10월 리본독서모임 안내

가을은 고독의 계절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절대자 앞에서 단독자로서 절대고독을 느낄 만한 시절입니다.

그럼에도 고독 너머 서로를 필요로 하는 공동체가 있기에 고독에 대한 고민은 빛을 더욱 발하는 듯합니다.

고독이 깊어가는 시월의 리본독서모임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이번에는 지난 달에 이어 ‘김복기 목사님’과 함께 공동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작정하고 시작하는 그리스도인 공동체(핸드북)’ 책나눔을 합니다.

“저자는 이 책에서 공동체에 대한 현재의 열망과 이러한 열망의 배경, 성숙한 기독교 공동체의 모습을 그려본다. 작정하고 시작하는 의도적인 공동체가 자신의 소명인지, 함께 살기 전에 알아야 할 것은 무엇인지, 공동체 생활의 첫해는 어떤 모습인지, 젊은 공동체가 해야 할 일들을 제시하며 독자들이 분별하도록 돕는다.

저자는 이야기, 성경의 가르침, 훈계, 스토리텔링을 결합하여 이야기를 풀어간다. 또한,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고 공동체 참여자들에게 축복과 어려움에 대한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도록 초대한다. 작정하고 시작하는 그리스도인 공동체에 관심이 있다면, 또는 그것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꼭 읽어 보아야 할 책이다.” (책 소개 중에서..)

공동체를 살고 계신 분들,

공동체를 지향하며 계획하고 계신 분들,

공동체의 삶이 궁금하신 분들,

모두 모두 환영합니다.

우리 깊어가는 가을에 ‘함께 함’의 아름다움과 불편함, 그리고 그 열매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아요.

책: 작정하고 시작하는 그리스도인 공동(핸드북)

강사: 김복기 (캐나다 메노나이트 교회 위트니스)

시간: 24년 10월 29일 오후 7시 30분

장소: KAC 사무실(춘천시 효자동 303-34, 202호 혹은 줌미팅 (아이디:965 396 1332, 암호:2024)

등록: 현장으로 오시거나 모임에 대한 안내를 개인적으로 받고자 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로 등록해 주세요.

https://docs.google.com/…/1tJGNZOT0yRQRbDPbMEuzWIc…/edi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