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첫 리본독서모임 안내

2021년 첫 리본독서모임을 시작합니다.
올해 첫 시작은 이스턴 메노나이트 대학에서 갈등전환 석사를 받으신 안은경 선생님을 모시고, 캐롤린 요더의 <트라우마의 이해와 치유>를 읽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주변에 많은 분들은 무력감과 공포와 스트레스를 경험하며 트라우마 징후가 있습니다. 이럴 때, 공동체가 트라우마를 정확히 이해하고 트라우마의 악순환에서 벗어나도록 돕는 책을 읽으며 새해를 출발해 보려 합니다.

트라우마란 무엇이며, 공동체는 트라우마를 어떻게 이해하고, 트라우마의 악순환에서 벗어나, 치유와 안전으로 가는 길은 어떤 것이 있는지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될 것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한가지 기억하실 점은 개인적인 트라우마나 치유에 초점을 두는 시간이 아니라는 점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사: 안은경 선생님(샘물 중고등학교 교사)
일시: 2월 25일 목요일 오후 8시-10시
장소: 줌링크 (추후에 연락)
인원: 선착순 (워크샵을 하기에 너무 많을 경우^^:)
등록비: 등록비는 따로 받지 않습니다.
혹, KAC에 후원을 원하시는 분은 <SC 제일은행 425-20-403665 한국아나뱁티스트센터> 를 이용해 주세요.^^

등록링크: https://docs.google.com/forms/d/14KF7T1t1xiL7hA_HoQFmCXJXuartkcPh89MZkXm-y8Q/edit

문의: kac@kac.or.kr 혹은 033-242-9615
주관: 한국아나뱁티스트센터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