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리본독서모임 안내

2019년 마지막 리본모임을 안내합니다.

11월 리본모임에는 기독연구원 느헤미야의 조직신학 교수님이신 김형원 교수님을 모시고 진행됩니다.

특별히 복잡한 세상 속에서 꿈을 꾸는 것 조차 허락되지 않는 듯한 N포 세대를 향한 하나님의 부르심, 소명에 대한 외침은 이 시대를 향하여 소망과 기대를 품는 하나님의 뜻이라 믿습니다.

“내 꿈을 성취하게 해 달라고 기도하지 마십시오. 나를 통해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기를 위해서 기도하십시오. 편하고 쉬운 삶을 달라고 기도하지 마십시오. 힘겨운 세상을 돌파할 힘을 달라고 기도하십시오. 나의 능력에 맞는 소명의 삶을 달라고 기도하지 마십시오. 내게 주신 소명의 삶에 맞는 능력을 달라고 기도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이 하는 일에서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날 뿐 아니라, 당신 자신이 하나님의 영광이 될 것입니다. 그러면, 회복되는 세상, 당신에게 주어지는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 그 속에서 보게 되는 빛나는 주님의 얼굴을 보면서 매일 매일 경탄할 것입니다. (Philips Brooks의 시를 기초로 하여 변환한 것)”

소명에 대한 3가지 오해를 넘어서 바른 소명에 대한 멘토링이 시작됩니다.

젊은 청년들도 환영하고, 백세시대를 누리며 제 2의 청년기를 맞이하는 분들도 환영합니다.

11월 26일 화요일 오후 7시에 한국 아나뱁티스트센터 사무실에서 만나겠습니다. ^^

 

 

11월 리본 독서 모임 안내001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