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공동체를 말하다” 컨퍼런스 이모저모

img_00781월 19일 ‘공동체를 말하다’라는 주제로 한국기독교회관에서 5명의 강사들을 모시고 컨퍼런스를 열었습니다. 80여명의 많은 분들이 공동체라는 주제에 관심을 가지고 컨퍼런스에 모이셨습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모이셨다는 사실은 한국교회에 굉장히 고무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공동체보다는 개인의 이익에 눈먼 집단에 머물기를 편안해 하는 존재이지만 예수님이 보여주신 모범을 따라, 하나님 나라가 공동체와 함께 이 땅 가운데 강하게 자리잡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컨퍼런스를 개최하였습니다.

일회적인 모임이나 공동체에 대한 지식의 습득으로 끝나는 자리가 아니라, 이제 성경이 말하는 진정한 공동체를 위해 우리의 기지개를 펼 수 있는 멋진 첫 걸음이 되었다는 생각으로 마음의 위로를 삼습니다.

함께 해 주신 강사님들과 함께 해 주신 모든 형제 자매님들께 진심어린 감사를 드립니다.

 

광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