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일 KAC 정기총회에 초대합니다.

2018년 12월 1일 KAC 정기총회 안내문2018년 KAC 정기 총회 초대장001

 

2018년도 새로운 과제를 떠안은 KAC는 신임 총무와 함께 벌써 1여 년을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간 17여 년을 돌아보면 KAC가 소개한 많은 정신들과 생각들이 한국사회 및 교회의 곳곳에서 다른 이름과 다른 형태로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을 보게 됩니다. 참으로 고무적인 일입니다. 이 시점에서 KAC만의 독특한 과제를 재발견해 나가는 일도 중요하지만 평화, 제자도, 공동체의 정신을 실현해 나가는 과정에서 연대와 연합을 통한 하나님 나라에 대한 헌신이 더욱 필요한 시간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리하여 지난 1년간 다른 단체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평화모임에 많이 참석했습니다. 그들이 하는 평화운동을 지지해 주고 자리를 채워주는 일 또한 KAC가 암암리에 영향을 준 많은 모임을 세워나가는 일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자원과 경험과 인력을 함께 공유하며 아나뱁티스트의 정신인 평화, 제자도, 공동체 운동을 펼쳐 나가는 일에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 열매로, 2018년도는 다양한 배경의 강사님들이 초대되어 풍성한 리본모임을 이어올 수 있었습니다. 주제도 권력에 취한 교회에 대한 이야기, 페미니즘의 기독교적인 스토리, 북한을 객관적인 시선에서 이해할 수 있는 시야 넓히기, 시심 속 예수 그리스도 만나기 등등 그 주제도 그 만큼 풍성할 수 있었습니다.

10월 달에는 양심적 병역거부자에 대한 컨퍼런스를 스위스에서 오신 브루노, 하이디와 더불어, 감신대 교수님, 전쟁없는 세상, 개척자들과 함께 함으로 더 힘있고, 의미있게 개최할 수 있었습니다. 11월부터는 서울의 유학생 사역인 ISF와 연계하여 춘천에 있는 캠퍼스에서 해외 유학생들을 환대하며 한글을 가르치는 사역을 시작했습니다. 다양한 국적, 다양한 식성, 다양한 종교, 다양한 언어를 가진 친구들과의 만남이 벌써부터 2019년을 기대하게 만듭니다.

그러면서 마음 속에 그려지는 새로운 그림은 KAC가 리소스 기관으로 정적인 이미지 뿐 아니라, 이제는 평화와 제자도, 그리고 공동체적인 삶을 실천하는 역동적인 이미지로 마음 속에 그려지고 있습니다. 그 그림을 친히 펼치실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싶습니다.

 

이제 2018년 좌충우돌의 시간을 새로운 도약으로 시간으로 이해하며, 2019년부터 시작할 실천하는 KAC를 꿈꾸어 보려합니다. 이에 발맞추어 그간 긴 시간 헌신하신 이사장님을 새로이 선출하는 시간도 갖고자 합니다. 새로운 출발을 위한 중요한 시간에 정기총회를 통해 한국 아나뱁티스트 운동에 지혜와 에너지를 모아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앞으로 다가올 500 주년의 아나뱁티스트의 해가 우리 모두의 해가 될 수 있게 새로이 만들어 가는 발걸음에 동참하여 주십시오.

 

감사하는 마음으로, 기도하는 마음으로 그간 후원해 주신 여러분을 2018년 정기총회에 초청합니다.

 

2018년 12월 01일 (토) 정기총회

장소: KAC 사무실

 

11:00 도착

11:15~11:30 인사 말씀과 교제

11:30~12:30 12월 이사회

12:30~01:30 점심 식사

01:30~02:30 정기총회

1) 총무보고

2) 2018년 재정보고

3) 2019년 예산 및 사역계획

4) KAC 이사장 이임 및 취임

2:30 폐회

 

새로 시작되는 KAC의 2018년 총회에 많은 참석바랍니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