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9일 무슬림과 친구되지 않을래요?

5월 29일 화요일 오후 7시에 KAC 사무실에서 리본모임이 있습니다.

이번 5월의 책은 55년 째 무슬림과 함께 살아가고 있는 메노나이트 선교사 데이비드 W. 솅크의 “무슬림과 친구되는 12가지 방법”입니다.  우리가 관심을 가지고 보면 캠퍼스에서, 길거리에서, 마트에서 한 눈에 무슬림이라는 것을 알아보게 하는 히잡을 두른 사람들을 만나게 됩니다.  그들을 보는 여러분의 시선은 어떠한지요?

적대감이나 혐오에 기인한 경계심은 아닌지요?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다할지라도 이들을 경계한다면 그들과 우리 사이에는 절대로 사귐과 만남은 이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솅크는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모든 무슬림이 그리스도인 친구를 두고 모든 그리스도인이 무슬림 친구를 두어야 한다는 확신을 가지고서 이 책을 쓰고 있다.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서 나는 이 책을 통해 무슬림과 그리스도인이 참된 관계를 맺기 위한 열두 개의 길을 제시했다. 전 세계 인구의 절반이 무슬림 아니면 그리스도인이다.” – 28쪽
이제 피할 수 없는 현실, 무슬림이 우리의 이웃이 되고 있는 시대에 우리는 어떻게 그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까요?

이 책을 번역하신 ‘이창산 목사님’을 모시고 그 진지한 도전에 함께 응전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재작년에 미국에서 가장 핫한 책 중 하나였던 “무슬림과 친구되는 12가지 방법”을 꼭 읽어 오셔서, 단지 무슬림뿐 아니라, 나와 다른 문화와 가치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평화롭게 지내는 크리스챤만의 우정 나누기에 관심을 갖고 5월 29일 7시에 뵙길 바랍니다!!!

 

주제: 무슬림뿐 아니라 다름을 느끼는 이웃을 이해하고 평화적으로 알아가는 우정 이해하기

책: 무슬림과 친구되는 12가지 방법

시간: 2018년 5월 29일 화요일 오후 7시

장소: KAC 사무실

**** 저녁은 간단하게 제공됩니다.****

 

 

628_1842_1321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