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모임: 선교적 부르심과 선교적 교회

2018년 1월 첫 리본 모임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1월은 KAC에 많은 일이 있습니다. 1월 20일 (토) 아나뱁티스트 컨퍼런스가 열립니다. 곧 이어 1월 25일에는 한국에서 미셔널 처치와 레슬리뉴비긴을 말할 때 빼 놓을 수 없는 분을 모시게 되었습니다. 주변에 널리 알려주시고 함께 오시기 바랍니다.

일시: 2018년 1월 25일 (목) 저녁 7시

주제: “선교적 부르심과 선교적 교회”
강사: 허성식 목사 (프린스턴신학교 선교학 박사, 장신대, 횃불신학대학원, 숭의여대, 주안대학원대학교 등에서 강의, 주안대학원대학교 겸임교수)
강의 내용:  하나님이 우리를 부르신 것의 의미를 “선교적 소명”의 관점에서 생각해보고, 이런 부르심을 받은 그리스도인들이 모인 공동체인 교회가 세상에서 어떤 모습으로 하나님 나라 복음을 증거해야 하는지를 살펴보고 함께 생각하고 대화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읽고 오시면 좋은 책들과 자료
1. 대러 구더 저(허성식 역), [증인으로의 부르심] 새물결출판사, 2015. 4장, 7-9장
2. 저자의 강의안 (특강 자료를 1-2주 전에 미리 보내드리겠습니다)

참고 사항: 모임 오시기 전에 저자의 강의안을 읽고 질문을 2-3가지 미리 만들어와 주시기 바랍니다.

*** 퇴근후 바로 참여하실 수 있도록 저녁을 제공합니다. (30분 전부터 식사가능)

KAC허성식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