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0일 (목) 리본: 책과 만나는 목요모임

7월, 리본: 책과 만나는 목요모임은 “갈등전환”을 주제로 모입니다.

일상생활에서 늘 경험하는 갈등.
이 세상에서 아무런 갈등없이 살아가는 사람은 없겠지요.

그동안 갈등은 매우 불편한 것으로 이해되고, 모른체 하거나, 무시하거나, 피해야 하는 것으로 이해해 왔습니다. 좀 더 적극적인 사람들은 갈등을 해결해야 할 어떤 것으로 이해해왔습니다.

그러나 갈등은 일상에서 늘 마주치는 삶의 소중한 부분으로 잘 다루면 엄청난 에너지나 변화의 동력으로 전환됩니다. KAP 정의와 평화 실천시리즈의 세번째 책인 《갈등전환》은 그동안 고민했던 갈등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도록 패러다임을 제시해줄 뿐만 아니라, 삶의 변화를 선물해 줄 것입니다.

특별히 역자는 갈등전환학을 공부하고 이를 적용/실천하기 위해 하나누리 산하의 <한국갈등전환센터>를 설립하여 회사, 학교, 단체를 대상으로 갈등관련 워크숍과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갈등의 내용이 어떠하든지 그 자체를 가슴에 품고 KAP 리본 모임으로 오시도록 초청합니다.

– 일시: 2017년 7월 20일(목) 저녁 7:00시 (30분 정도 일찍 오셔도 됩니다)
– 장소: 한국 아나뱁티스트 센터 (춘천시 춘천로 34, 3층 – 폭스바겐 건물 3층)
– 책: 갈등전환 (미리 읽어오시면 엄청 도움이 됩니다)
– 강사: 박지호 센터장

퇴근 후 바로 참여하실 수 있도록 저녁을 제공합니다. (원하시면 식탁 후원을 위해 Donation하셔도 좋습니다. 그러면 더 풍성한 식탁이 마련될 겁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KAC

 

갈등전환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