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메랄다 자매 환영

2016~2017년 KAC에서 함께 할 SALTer, 에스메랄다 오초아 (Esmeralda Ochoa)자매가 지난 8월 18일 입국하였습니다.

SALT(Service And Learning Together)프로그램은 북미의 청년들이 다른 나라에 가서 봉사하며 그 나라에 대해서 배우는 메노나이트 중앙위원회 (MCC) 프로그램입니다. 만18~29세에 해당하는 청년들이 참여하는 교류프로그램으로 KAC는 2003년부터 지금까지 SALT에 참여해 왔습니다.

에스메랄다 자매님은 대학교에서 인종학 (Ethnic studies)을 전공하고 있으며 3년을 마치고 SALTer로 오게 되었습니다. 9월 18일까지는 MCC에서 제공하는 오리엔테이션과 한국어 습득에 전념한 후, 9월 19일부터 KAC와 일을 시작합니다. KAC House 에 머물면서 지역 사회에 있는 기관과 단체에서 영어 성경공부, 영어 수업, KAC 영어 도움이 등으로 수고하며 예수마음교회에 출석할 예정입니다.

에스메랄다 자매님을 환영합니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