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C는 예수촌공동체의 네팔 후원금을 메노나이트 중앙 위원회(MCC) 동북아 지부에 전달하였습니다.

KAC는 6월1일 예수촌공동체(예수촌교회와 예수마음교회)에서 모금된
네팔 후원금을 메노나이트 중앙 위원회(MCC) 동북아 지부에 전달하였습니다.
요약된 내용:
네팔의 Dhading, Lalitpur  Okhaldhunga  3개 지역에 3000명 이상의 가족들을 돕고 있습니다.
현지 파트너를 통해 방수담요매트리스위생 용품주방 용품 및 손전등 등의 음식과 주방용품을 후원받았습니다.

Lalitpur지역에서는 2살 이하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수분 공급 및 위생 용품보조식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MCC는 나이건강과 빈곤특히 취약계층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네팔 현지에서는 SAHAS (Group of Helping Hands), Rural Institution for Community Development (RICOD)와 같은 파트너들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Okhaldhunga 지구의 789 가구는 비상 식량을 공급받았고그 중에 489 가구는 방수손전등비누와 주방 용품 등 가정 용품을 지원 받았습니다.

Lalitpur 지구는 300 가구에 식량 지원뿐만 아니라 주방 용품담요방수물 처리 용품 및 비누 등을 공급받았습니다.

Dhading 지구에서 1,100 가구가 건조 식품 등을 지원 받았습니다. 거리가 먼 지역이라 급한 욕구를 도울 예정입니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