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F 제주 모임(4/26-4/28)

지난 4월 26일-28일, 제주도에 KAF 모임이 있었습니다. KAF 모임은 해마다 두번씩 열리는데 상반기에는 주로 대전/논산에서 모이고 하반기에는 춘천에서 모여왔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제주 하늘 가족교회에서 초청해서  KAF 지체들을 섬겨주셨습니다. 손님들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제주 하늘가족 교회식구들이 사랑으로 섬겨 주셔서 정말 큰 은혜와 감동을 받았습니다.  KAC에서는 안동규, 남상욱, 김복기, 박숙경, 김경중 모두 5명이 참석했는데 남상욱 안동규 형제님은 KAC 이사(장)임과 동시에 각각 춘천의 예수촌과 예수마음교회를 대표해 주셨습니다.   

이번 KAF 모임 참가자들은 제주 하늘 가족교회를 포함해서 원주, 대전, 논산, 진해, 청주, 부산, 광주 등 전국에 흩어져 있는 아나뱁티스트 신앙을 지향하는 형제 자매들이 모여 각자 섬기는 교회 공동체의 소식과 서로에 대한 궁금증, 교회 연합으로서 KAF 가 갖는 의미 등에 대해서 토론하고 함께 나누는 아주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오랜만에 밟아본 제주의 하늘과 바다, 땅의 모든 소산은 그야말로 하늘이 내려준 보화였습니다. 우리 나라 영토에 제주도 같은 섬이 있다는 것이 감사하고 자랑스러웠습니다. 그렇지만 제주도의 역사를 제대로 알기 위해서 4.3 평화 공원도 방문해야 겠다는 생각으로 참석하신분 모두가 이튿날 4.3 평화 공원을 방문해서 1945년 해방 후 형성된 남북 이데올로기 형성과 대립 갈등과 내전으로 치달은 동족상잔의 끔찍한 사건을 보고 다시는 이런 일이 없어야 겠다는 마음으로 평화와 화해의 중요성을 깨닫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KAF 모임 관련에서는 KAF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자세히 알 수 었습니다. http://www.wkaf.net
다시한번 KAF 모임에서 함께 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샬롬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