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2014 MCC 국제자원봉사프로그램 참가자 무사히 귀국했습니다

KAC에서는 해마다 국제 자원 봉사 프로그램 참가자 (IVEPer)들을 북미와 제 3세계에 파송하고 있습니다. IVEP는 메노나이트 중앙위원회가 주관하는 국제자원봉사자 교환프로그램입니다.

작년 8월에 캐나다와 미국으로 출국하였던 두 명의 IVEPer가 박지원, 남지현 두 자매님의 1년의 봉사활동을 마치고 7월 17일 무사히 귀국하였습니다.  두 자원봉사자가 건강한 모습으로 귀국할 수 있게 됨을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한국의 공동체 에서 봉사를 했던 3명의 자매님 (하빌라, 피커, 쿠)도 모든 일정을 무사히 마치고 7월 20일 본국으로 무사히 돌아갔습니다.  전세계 어디를 가서라도 1년간 봉사를 하겠다는 젊은 청년들은 MCC IVEP/YAMEN/SALT 프로그램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2014~15년에는 김솔거, 배꽃잎 IVEPer를 미국 펜실베니아와 캐나다 캘거리로 파송받아 떠날 예정입니다 이 두 자매님들은 지난 3월부터 현재까지 KAC에서 업무를 도우며 인턴십을 진행해 왔습니다. 8월 17일에 출국하여 1년 동안 해외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며, 건강한 그리스도인으로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