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C는 요즘 도시와 농촌의 조화 속에서 사역과 삶이 분리 되지 않은 하나님 나라의 공동체를 더욱 구체적으로 실천하며 살고자 춘천 근교에서 공동체 숙소 건립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KAC 공동체 숙소 건립을 통하여, 그 동안 도시의 비좁은 공간에서는 구현할 수 없었던 여러 가지 사역이 다양하게 펼쳐지고 KAC staff들은 물론 방문객들도 자유롭게 머물수 있는 여유 있는 공간을 만들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개인주의 물질주의에 물들은 현대인의 삶에 성부, 성자, 성령이 함께하는 하나님 나라의 공동체 비전이 KAC 숙소 건립을 통해 더욱 구체적으로 나타나서 하나님 나라를 추구하는 다른 그리스도인들에게도 귀감이 되어 하나님의 영광이 더욱 나타나기를 바라는 마음 간절합니다.
위치는 춘천댐에서 2-3km 북쪽에 위치한 고탄이라는 곳입니다. 마을 입구의 작은 야산을 깍아 만든 춘천시에서 조성한 아주 아담하고 전망이 좋은 택지입니다. KAC 사무실에서는 17Km 떨어져 있어서 차로 약 15분 정도 걸립니다. KAC 공동체 숙소 건축일에 관심있거나 도움을 주실 수 있는 분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일주일에 한번이라도 오셔서 집 짓는 일 또는 식사 준비하는 일에 도움을 주실 수 있다면 대환영입니다.
건축은 9월 말에 착공해서 12월 말에 완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짧은 시간동안 많은 일들을 잘 처리할 수 있도록 건축일을 돕는 모든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지혜와 성령의 역사하심이 함께 하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KAC 공동체 숙소가 들어설 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