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PAX팀이 한국을 방문했습니다.

몇해 전부터 KAC와  일본 히로시마의 WFC(World Friendship Center) 사이에 교류가 있었는데, WFC를 중심으로  일본의 PAX(peace)팀 4명이 지난 3/15(금) – 3/19(화) 4박 5일 동안 한국을 방문하셨습다. 한 일간의 역사적, 정치적 갈등은 여전하지만 민간 차원에서의 교류와 협력은 늘 새로운 가능성과 희망을 제시해 줍니다. 특히 그리스도인의 화해 사역(ministry of reconciliation)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살아가는 사람들을 향한 초청이자 명령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일본 PAX팀이 한국의 여러 단체,학교,교회 등을 방문하면서 평화와 화해, 용서에 대한 메세지를 나눔으로써 민간 차원에서 각자의 가정, 교회, 단체, 학교, 나라…를 대표한 화해와 평화의 대사 역할을 기대합니다.
한국 사람들도 일본 PAX 팀의 방문을 통하여 많은 도전과 교류가 더욱더 활성화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한국과 일본 PAX 팀이 계속해서 좋은 교류와 나눔을 이어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일본 PAX 팀 한국 일정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 3/15(금) -3/16(토) – 한국 평화교육 훈련원(KOPI),  Connexus (덕소), 나눔의 집 (광주), 지역 학교… 방문
  • 3/17(일) -3/18(월) – KAC와 예수촌교회, 예수 마음 교회 (춘천), DMZ (양구)…. 등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 3/19(화) – 출국
감사합니다.
샬롬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