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선교와 복음 전도, 이머징 교회 운동의 지평을 열어주는 스튜어트 머레이 교수님을 초청합니다.

샬롬!

우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한국 아나뱁티스트 센터(KAC)에서는 오는 4 19– 5 3(2주간) 아나뱁티스트 성서해석학을 저술한 스튜어트 머레이 교수님을 초청합니다.

스튜어트 머레이 교수님은 영국을 중심으로 지난 10여년 간 21세기 후기 기독교 사회에서의 선교와 교회 개척이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 방대한 연구와 저술활동, 교회 개척지도 및 조언, 상담 사역을 해 오셨습니다. 그는 스펄젼 대학에서 교회개척과 복음 전도를 담당하는 오아시스 디렉터를 역임한 바 있으며 현재 런던을 중심으로 한 아나뱁티스트 네트워크의 대표로서 계속해서 왕성한 선교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스튜어트 교수님은 타 교단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아나뱁티스트 역사와 신학, 후기 기독교 사회에서의 교회의 역할에 정통한 관점을 갖고 있으며 박사학위 논문을 “아나뱁티스트 성서 해석학”으로 받은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는 영국네덜란드의 여러 도시에서 도시선교와 교회개척을 주도하는 Urban Expression 창설했으며이머징 교회 운동후기 기독교사회에서의 도전그 밖에 아나뱁티스트 전통과 신학을 바탕으로하는 다수의 책들을 저술하였습니다.  

최근에 출판한 도서로는 Post-Christendom: Church and Mission in a Strange New World (Paternoster 2004), Church after Christendom (Paternoster 2005), Changing Mission (CTBI 2006), Planting Churches: A Framework for Practitioners (Paternoster 2008) and The Naked Anabaptist (Herald 2010) 등이 있습니다.

스튜어트 교수님은 지금도 계속해서 복음전도와 교회 개척자, 훈련가, 멘토, 작가, 전략가, 상담가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가족으로는 부인 시안(Sian)과 장성한 두 아들, 그리고 두 명의 손주를 두고 있습니다

스튜어트 머레이 교수님을 초청하기 원하는 교회나 단체가 있다면 KAC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그는 이번 한국 방문을 통해 21세기 복음전도와 교회개척, 이머징 교회 운동에 관한 폭넓은 이해와 접근 방법을 아나뱁티스트 역사와 신학선교적 관점에서 조명하고 소개할 것입니다.

21
세기 선교와 복음 전도이머징 교회 운동의 지평을 열어주는 스튜어트 머레이 교수님의 말씀과 만남의 장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스튜어트 머레이 교수님이 다루게 될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교회 개척 Church planting
  • 이머징 교회 운동 Emerging church
  • 도시 선교 Urban mission
  • 후기 기독교 사회에서의 선교 Mission in post-Christendom
  • 아나뱁티스트 역사와 신학 Anabaptist history and theology

세미나 일정은 업데이트되는대로 공지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샬롬

한국아나뱁티스트 센터.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