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2-5/28 MCC 선교사님 일행 40명 한국 방문합니다.

1952 년부터 1971년 사이에 대구와 경산을 중심으로 전쟁고아 및 불우한 이웃들을 돌보며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던 메노나이트 중앙 위원회(MCC) 소속 선교사님 30여명이 가족들(10명)과 함께 오는 5/22-5/28 (한주간) 동안 CTS 기독교 TV 초청으로 한국을 방문합니다.

이 번에  한국을 방문하는 MCC 선교사님들은 625 동란후 극한 어려움에 빠졌던 한국 사람들을 돌보기 위해 고아원 기술고등학교 의료 선교 봉재기술 훈련 보육원 교사 훈련 등 다양한 봉사로 20여년간 한국의 아픔을 보듬고 재건을 도운 하나님의 천사들입니다. 이 분들은  지극히 작은 자를 돌보는 것이 나에게 한 일이다라고 말씀하신 예수님의 말씀을 문자 그대로 실천하신 분들입니다.

평 균 연령 80세를 넘기셨음에도 불구하고 당시 한국에서의 봉사활동을 통해 맺은 한국 사람들과의 인연을 기억하며 이번 한국 방문을 손꼽아 기다리는 온 메노나이트 선교사님들 일행을 진심으로 축복하며 이분들을 맞이하기 위해 수고하고 애쓰는 CTS임직원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분들의 자세한 일정을 보시려면 첨부파일에 올려놓았습니다.
감사합니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