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C 창립10주년 기념식 잘 마쳤습니다

지난 11 5일은 KAC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날이었습니다. “21세기 한국 아나뱁티스트신앙 운동의 의의와 방향을 주제로 열린 이날 기념식에 참석한 사람들 중에는 한국중국미국캐나다 뿐 아니라 더 멀리 볼리비아에서 오신 선교사님도 계셨습니다이 날 기념식은 감사 예배사역 보고교제와 나눔의 시간으로 구성되었으며 마지막 주제 발표 시간에는 세 명의 발제자들이 “21세기 한국 아나뱁티스트신앙 운동의 의의와 방향에 대하여 도전을 주는 말씀을 각각 나누어 주셨습니다. KAC 설립의 산파역할을 한 춘천의 예수촌 교회 안동규 형제님께서는 “KAC, 하나님 나라의 건축자” 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해주셨습니다.

KAC가 처음 설립 되었을 때는 그 사역의 규모가 미미하였으나 지난 10년을 돌아보면 주님께서는KAC를 통해서 한국 교회와 사회를 위해 실로 많은 일들을 하게 하셨습니다. 6,25 전쟁의 아픔과 상처로 얼룩진 이 땅의 고아와 과부가난하고 소외된 자들을 돕기 위해 시작된 메노나이트 구제 사역이 오늘날 KAC 사역을 통한 열매로 이어지기까지 60여년의 세월을 필요로 했지만 하나님의 나라는 복음의 씨앗은 심긴 후 꾸준히 자라서 큰 가지를 내기 시작했으니 과연 공중의 새들이 깃들인다는 말씀이 이루어졌음에 감사 드립니다그러므로 우리는 지금까지 KAC를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송을 올려드립니다또한 하나님 나라의 복음과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파하기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않은 이 땅의 수 많은 KAC 동역자들에게도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기쁨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