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C 사무실 이전 예배 드렸습니다

KAC 사무실 이전 헌신 예배를 지난 11/5(토) 춘천에서 드렸습니다.  KAC 사무실은 지난 10년 동안 서울 강남 일대에 위치하고 있었지만 KAC 사역의 범위와 대상은 지역을 초월해서 확장되어 왔습니다. 이제 창립 10주년을 마치고 새로운 10년을 맞이함에 있어서 KAC 사무실은 서울을 벗어나게 되었습니다. KAC 사무실 이전 예배를 드리면서 지난 10년을 회상해보니 정말 감회가 새로웠고 앞으로 펼쳐질 10년과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생각하니 가슴이 설레기도 했습니다.   

이 번 KAC 이전 헌신 예배에 참석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은 예수촌교회, 은혜와 평화교회, 참좋은교회… 등 많은 분들에게 이자리를 빌어 감사를 드립니다.  KAC 사무실에서는  의암호가 정면으로 보입니다. 강 바람에 나부끼는 UN 16개 참전국들의 깃발들을 보면서 이 땅의 많은 열방들을 긍휼히 여기시고 하나님의 마음을 헤아릴 수 있었습니다.
KAC 사무실 이전 헌신 예배를 받아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송을 올립니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