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세리(Cheryl Woelk)자매가 중국 운남도 곤명시에서 MPC 회의에 참석하고 돌아왔습니다.

KAC 에서는 권세리(Cheryl Woelk)자매가 지난 1월 26일에서 2월 5일까지 중국 운남도 곤명시에 Mennonite Partners in China (MPC)의 회의 참석을 하고 돌아왔습니다. 중국의 대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외국인 교사 20여 명과 함께 MPC의 중국 파트너 단체 대표들이 중국의 현황과 교회의 역할에 대해서 논의했습니다. 중국 교회들의 많이 사역 중에는 대학생 모임, 마약 중독자를 위한 복지 프로그램, 기독교 상담 센터, 그리고 교회 지도자 교육 등이 있습니다. MPC는 이런 사역을 후원하며 메노나이트 영어 교사들을 통해 중국의 대학생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이번 회의에서는 교사 교육 시간에 여러가지 다양한 교수법에 대해 이야기 했고 새로운 지식을 주고 받으면서 앞으로 KAC에서도 어떻게 중국과 더 많은 교류를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보는 아주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